토목현장에서 소요되는 다양한 콘크리트 구조물을 현장이 아닌 공장에서 사전 제작하여 시공상황에 맞추어 최상의 상태로 현장에 제공합니다. 현장타설 공법에 비하여 공기단축, 공사비 절감, 구조물의 품질확보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쉴드(Shield) 공사용 콘크리트 세그먼트(Segment)는 높은 정밀도와 품질 확보로 양질의 제품을 생산하고 있으며, 서울지하철 건설부분, 철도시설공사, 한국전력공사, 일본동경전력 등의 현장에 납품하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콘크리트침목은 프리스트레스 공법으로 제작되며, 국토부에서 정한 철도 안전법에 의거하여 형식승인, 제작자승인을 득하여 자동화 설비를 갖춘 공장에서 철저한 품질 관리와 고도의 기술력을 통해 균일한 제품을 현장에 납품하고 있습니다.
철도 선로의 콘크리트 궤도에 사용되는 Bi-Block 침목은 현장 타설식 공법으로 Bi-Block침목의 레티스 거더와 도상 철근을 +결속시켜 침목과 도상콘크리트를 일체화시킨 연속식 철근콘크리트 구조로서 내구성이 우수하고 시공이 간소한 장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PST 시스템은 현장 타설로 진행되는 콘크리트 도상의 균일한 품질 확보를 위해 보완한 시스템으로 제작된 패널을 현장에서 조립하여 하부 몰탈 충진을 통해 일체화 시키는 방식으로 시공하므로 공기 단축 및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